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 전화번호, 서비스 예약방법
@이쁘니@ 2023. 10. 29. 13:30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은 현대자동차의 서비스 및 정비를 담당하는 중요한 곳입니다.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 글에서는 그 중에서도 하이테크센터와 블루핸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이테크센터와 블루핸즈
하이테크센터는 기술적으로 뛰어나며 전국에 22개 지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현대자동차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고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반면, 블루핸즈는 협력사로 전국에 1200여개의 지점이 분포되어 있으며 자동차 정비 및 관련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서비스 예약 방법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에서는 서비스 예약을 인터넷 예약과 전화 예약 두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예약: 현대자동차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서비스센터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당일 기준으로 이틀 뒤부터 2주 동안 가능하며, 특정 수리항목은 전화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예약: 080-600-6000으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연락하여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올케어 서비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을 위한 올케어 서비스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어 차량 관리와 서비스 예약에 도움을 줍니다.
서비스센터 종류
서비스센터는 전문 블루핸즈, 종합 블루핸즈, 하이테크센터로 구분됩니다. 각각의 센터는 역할과 서비스 범위가 다르므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전문 블루핸즈: 블루핸즈 중 보증수리 및 정비 가능
- 종합 블루핸즈: 모든 보증수리 및 정비 가능
- 하이테크센터: 현대자동차 직영 정비 거점, 일부 차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연락처 및 위치 안내
서비스 예약 및 센터 선택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와 연락처를 참고하세요.
- 전화 예약: 080-600-6000
마무리
현대자동차는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기업으로, 차량 품질과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이테크센터와 블루핸즈의 차이를 이해하고, 고객님의 차량 관리와 서비스 예약에 도움을 주는 정보로써 이 글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