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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분실 재발급 신고하기, 재발급 안내
@이쁘니@ 2023. 7. 28. 23:46
현대카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드 중 하나로, 분실이라는 불쌍한 상황에 처한 경우를 대비하여 분실 신고와 재발급 절차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 기사에서는 현대카드 분실 재발급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자 한다.
현대카드 분실 신고하기
- 현대카드 앱 실행 후 '메뉴' 버튼 선택
- '카드 도난, 분실 신고' 버튼 선택
- 분실한 카드 선택 및 신고 (휴대폰 분실 시 체크)
- 확인 버튼 선택하여 신고 완료
- 부정거래 발견 시 체크 후 제출
현대카드 재발급하기
- 현대카드 메인화면에서 '메뉴' 버튼 선택
- '기존 카드 재발급 신청' 버튼 선택
- 도난/분실 된 카드 선택 후 재발급 신청
- 카드 수령지 선택 및 휴대폰 인증 진행
- 인증번호 입력 및 확인 버튼 선택하여 인증 완료
- '재발급 신청' 버튼 선택하여 신청 완료
- '카드 발급 조회' 버튼 선택하여 조회 가능
- 카드 발송 전에 수령지 변경 신청 가능 (소요 시간: 3~7일)
중요 정보
1. 현대카드 앱 메뉴에서 '카드 도난, 분실 신고' 선택 |
1. 현대카드 앱 메뉴에서 '기존 카드 재발급 신청' 선택 |
2. 분실한 카드 선택 및 신고 완료 |
2. 도난/분실 된 카드 선택 후 재발급 신청 |
3. 부정거래 발견 시 체크 후 제출 |
3. 카드 수령지 선택 및 휴대폰 인증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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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증번호 입력 및 확인 버튼 선택하여 인증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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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재발급 신청' 버튼 선택하여 신청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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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카드 발급 조회' 버튼 선택하여 조회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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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카드 발송 전에 수령지 변경 신청 가능 (소요 시간: 3~7일) |
현대카드 분실 시 빠른 신고와 재발급 신청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편리하고 빠르게 접수할 수 있다.
현대카드 분실 신고/재발급 관련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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