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 드라마 OST 베스트100곡

@이쁘니@ 2022. 11. 18. 14:34

 

슈퍼IT에서 오늘도 들어보시기에 좋은음악을 안내를 해둘겁니다. 이 시간에는 준비를 해본 안내 주제는 인기 드라마OST 모음집 인데요. 전부 100곡의 노래 곡들이 수록이 되어 있습니다. 현재 오랜만에 들어보다도 명장면이 생각날만큼 상당한 사랑을 끌었던 작품들의 주제가들이에요.

드라마 ost 베스트

저도 오늘은 사실 '마지막승부'라고 하는 노래가 생각나서 찾아 듣다보니 다른 인기 드라마OST들도 한번 찾아 들어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찾다 오늘 설명해 드리는 음악모음을 발견을 해보시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ost 베스트

우리나라 드라마 역대 흥행작들의 OST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 지게 되어있죠.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 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면 좋을듯한데요. 100곡이나 되다 보니 하루만에 들어본건 굉장히 어려워요.

드라마 ost 베스트

준비해드린 인기 드라마OST 추천 모음에서 희망하는 드라마의 주제가 OST를 선택을 하셔서 감상 하실수도 있네요. 동영상의 왼쪽위의 '재생목록'이 있네요. 여기 부분을 눌러 보신다면 드라마의 주제가를 선택하셔서 감상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또한 어떤 드라마의 노래 곡들이 있는지 확인도 해볼수가 있겠죠. 현재 그러면 준비를 해본 드라마의 노래를 한번 들어 보기를 해 주시기바래요. 그러면 저또한 다시 노래 들어 보기를 또 해봐야 겠는데요. 감동적인 노래 곡들이 너무많네용^^

 

관련기사
 

임재범 노래모음 베스트

이번엔 대표히트곡들이 모아져있는 임재범 노래모음 듣기를준비했네요. 최고의 보컬로 꼽히는 임재범씨인데요.1991년 솔로로 공식활동을 해보시기 이전까지는밴드로 공식 활동을 했었어요. 임재범씨 솔로데뷔는 1991년도에하셨었지만 공식으로 활동을 많이 하시지 않으셨었답니다. 그러다가 1997년도에 임재범씨의 2집을 발표했었는데 너무 좋은명곡 두곡이 수록이 되어있었어요. 바로 '비상', 또한 '사랑보다 더 깊은 상처'입니다위 두노래들은 상당한 히트를 얻었답니다. 어쩜 거의대부분의 분들이 공감하게될겁니다. 또한 한국 남성분들의 애창곡이된 '고해'를1998년도 정규 3집 앨범을 통하여 발표를 하셨네요!!정말 노래방에서 고해 안불러본분들이 없다고 할수 있는데요. 또한 임재범씨는 MBC의 나는뮤지션다라고 하는 APP에출연..

자세히 보기...

 

이승철 노래모음 베스트 HIT

이번시간에는 이승철씨의 멋진 감동적인 가요를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참 좋은 노래들이 무척이나 많은뮤지션분이신데요!! 1985년도에 부활로 뮤지션 데뷰를 하셨었네요.데뷔 이후 현재까지도 큰 히트를 받으시고있는보컬리스트이자 뮤지션분이시기도 합니다. 초반에는 부활의 메인보컬로 공식으로활동을 시작을 하게 되죠.부활의 2대 보컬이신데요. 1대 보컬은 김종서씨였는데 공식데뷔전에 음악적 견해로 탈퇴를 해보시게 되고 그 자리에이승철씨가 영입되어 부활로 공식으로 활동을 처음 시작하게 되신것이죠. 부활로 활동그때 당시에도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셨다가솔로로 전향을 하시게 되었죠. 솔로로 전향하셔서서도 엄청 많은대표곡들을 발표를 하면서 꾸준하신 공식으로 활동을 해보시게 됩니다.이번엔 솔로히트곡 위주의 이승철 노래모음으로준비해보..

자세히 보기...

 

심수봉 노래모음 베스트 명곡

오늘 이 시간에는 1세대 여자 작곡겸 가수이신 심수봉씨의히트한 노래들 노래를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심수봉 노래모음은 약 1시간가량 자동으로 연속으로 듣기 할수 있어요.아래에있는 노래 곡들이 흘러나오고있네요. 그 때 그 사람 / 백만송이 장미 / 비나리 / 미워요 / 개여울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 올 가을엔 사랑할꺼야 / 여자이니까 / 오늘, 문득… /그대와 탱고를 / 사랑밖엔 난 몰라 / 무궁화 / 당신은 누구시길래 / 젊은 태양 /님이여 / 여자라서 웃어요 (Feat. 미쓰라 진) / 그대는 이방인 / 나는 어디로 간혹 저는 심수봉 노래모음을 듣곤 하게되는데요.정말 애절하기로는우리나라 최고의 음색을가지신 분이신것 같죠. 요즘에는 백지영씨가슬프고 애절한 음색으로 유명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