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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제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하츠 AS 서비스 및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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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AS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0806
  • 운영시간 :
  • 평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제외)
  • 토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수리 방법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수리 방법을 제공합니다.

  1. 고객센터 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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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홈페이지 AS 신청 바로가기

 

수리비용

하츠의 AS 서비스에 대한 수리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상 A/S 기간 내 에는 무상 수리가 원칙이나, 유상 처리 가능
  • 유상 서비스 비용 : 자재비 + 출장비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 없이 20,000원)

 

자주 묻는 질문

하츠 제품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해드립니다.

  • 수리 후 동일 증상 발생 시 3개월 무상 수리 보증 적용
  • 다른 업체나 직접 설치한 경우에도 제품 불량으로 인한 작동 불능은 무상 A/S 가능

 

하츠를 통한 유지관리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을 경험하세요.

 

하츠 AS 서비스 센터의 특징

하츠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품 등록을 통한 소모품 교체 주기 알림 기능
  • 올바른 제품 관리법 제공
  • 고객센터 이용 및 A/S 신청 및 조회 가능
  • QR코드 등록 제품의 소모품 교체 시 10% 할인 혜택 가능

 

하츠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AS 신청을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하츠 AS 서비스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표로 정리하였습니다.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06

운영 시간

평일 08:30 - 17:30, 토요일 08:30 - 12:30 (점심시간 12:00-13:00)

AS 접수 방법

1. 고객센터 전화2. 하츠 홈페이지 AS 신청 바로가기 3. 하츠앱 설치 바로가기

유상 서비스 비용

자재비 + 출장비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 없이 20,000원)

보증기간

1년

자재보증기간

3개월

 

하츠는 항상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하츠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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